2018 롤스로이스 팬텀 럭셔리한 고급 드림카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차량을 운행할 때 고급스러운 외제차를 타고 다니는 꿈들을 한 두번 씩은 꿔보셨을 겁니다.
많은 차량들 중에서도 정말로 고급적이면서도 가격이 비싸다고 알려진 롤스로이스 브랜드의 차량을 보면 기본가격이 5억원 내외에서부터 옵션까지 더한다면 10억원에 육박한 수준에 이르는데요.
그렇다 보니 다른 브랜드의 차량에 비해 상당히 럭셔리하면서도 품격 있는 면모를 보이는 경우들이 많지요.
그래서 이런 차량을 보고 슈퍼카라고도 불리울 정도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2018 롤스로이스 팬텀이라고 하는 차량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스로이스 팬텀 차량만 하더라도 풀시가가 무려 6억 3천만원 수준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분위기 부터가 고급스러워서 많은 이들이 부러워할만한 차량이기도 한데요. 이런 럭셔리한 느낌까지 더해주다 보니 해당 차량의 구매층은 고급 관료들이나 잘 나가는 기업 대표님들, 정말로 유명한 연예인들이 주로 타고 다닌다고 합니다.
이런 고급스러움 때문인지 이미 세계 3대 명차로 손꼽히고 있으며, 그만큼 비싼 값을 하는 차량이라고도 볼 수가 있죠.
그러면 어떤 스펙을 보이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연비는 5.8km/L정도 되며, 가솔린 연료를 쓰고 있습니다.
최대출력은 563마력이나 되고 최대 토크도 91.8g·m에다가 배기량도 6749cc를 보여준답니다.
물론 해당 차량이 친환경적인 차량이라고 볼 수는 없겠지만 정말로 파워폴한 성능을 자랑하는 차량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차량 전조등을 살펴 보면 롤스로이스 팬텀만의 세련미까지 느껴보실 수가 있는데요. 고급스럽게 R 앰블럼도 새겨져 있을 뿐만 아니라 거의 최고급 슈퍼카의 느낌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차량이라고 봐야죠!
그러면 고급스러운 차량에 내부는 어떤 식으로 생겼는지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차체도 넓은데다가 쾌적한 분위기를 낼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슈퍼카들 중에서도 유난히 편안한 실내환경 속에서 드라이빙을 해나갈 수 있다는 것도 하나의 매력이기도 하죠!
시트도 뉴욕 현대미술관에 전시가 되었던 임스 라운지 체어에서 영향을 받아 디자인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시트 자체만 봐도 상당히 인상적인 분위기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파라노믹 뷰랑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도 달려 있으며, 전방 보행자 알림 시스템도 있으며, 차선이탈 시 경고를 알려주는 시스템이랑 추돌 경고 시스템 등 최신형 보조기술들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만 봐서는 안전 문제에서도 상당히 신경썼다고 볼 수가 있죠.
무엇 보다도 승차감이 훌륭하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인데요.
마치 미끄러진 것 처럼 부드럽게 뻗어나가는 것 같은 주행을 선보이며, 운전자랑 탑승자에게 편안한 주행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런 식으로 부드럽게 주행을 할 수가 있는 이유는 더블 위시본 전륜시스펜션이랑 5링크 후륜 서스펜션 덕분에 가능하다고 해요.
크기는 전장이 5762mm나 되고 전폭도 2018mm, 전고 1646mm, 축거 3552mm나 됩니다.
실내환경도 쾌적하다 보니 타 브랜드의 차량들과 비교해봐도 꽤나 큰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죠.
더군다나 2018 롤스로이스 팬텀은 래퍼 도끼가 타고 다닌다고 알려진 차량이기도 한데요.
해당 차량 모델의 경우 연예인들이 타고 다니는 슈퍼카라고도 할 정도로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고급스런 드림카라고도 할 수가 있죠.
웅장한데다가 럭셔리함과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주는 차량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꼭 한번 쯤은 소유해보고 싶은 차량이기도 합니다.
가격대가 많이 나가는 차량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가치를 선보여준다고 보는데요. 외관의 웅장함을 보여주는 건 물론 실내의 쾌적함과 안전한 주행까지 이 모든 것들을 누릴 수가 있는 차량이라서 그만큼의 가치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므로 해당 차량 모델에 대한 행보가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 주목을 해볼만 하다고 봅니다.
이렇게 해서 2018 롤스로이스 팬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는데요.
앞으로도 모두가 꿈꾸는 그런 드림카로 자리잡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