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현대 투싼 정말 기대가 됩니다

2021 현대 투싼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안녕하세요?
점점 suv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차량과 관련 된 기업에서도 이러한 소비 추세에 맞게 다양한 suv 종류의 차량들이 출시 시키고 있는데요.
suv 차량에는 여러 종류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오늘은 현대자동차에서 출시한 투싼이라는 차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현대 투싼으로 넘어오면서 크기는 예전 모델 때는 준중형 정도 됐었는데 지금은 중형에 가까울 정도로 커졌습니다.
전장과 휠베이스, 뒷좌석 레그룸이 각각 150mm, 85mm, 80mm 정도나 길어졌고 커졌는데요.

4세대 차량으로 넘어오면서 국내 차량 시장에서도 지금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면에는 파라메트릭 듀얼 패틴 그릴로 되어 있으며, 히든라이팅 주간 주행 등도 채택됐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직선이랑 곡선의 조화가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점점 시간이 갈수록 내부 디자인들도 고급스러워지게 되었습니다.
내부 퀄리티들도 전체적으로 올라간 것 같은 느낌이 들며, 디자인 역시 독창적이여서 2021 현대 투싼 만에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센터페시아 중앙에는 큰 센서 콘솔이 있는데 터치형 버튼들이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직관성도 나쁘지 않으며, 윗쪽 터치 화면이랑 분리되어 있어서 통합된 것보다 사용이 쉽다는 장점도 존재합니다.
터치 화면은 실제 기능들을 사용해보면 화질하고 터치반응속도도 정말로 괜찮은 편인데요!

글로브 박스의 크기를 봐도 나빠 보이지가 않으며, 중앙에는 무선 충전 패드가
달려 있습니다.
공간이 꽤 넓은 편이라서 왠만한 물건들도 수용이 가능해 보이는데요.
디지털 드라이버스 디스플레이도 장착 되어 있는데다가 기능도 꽤 다양하게 있습니다.
네비로도 쓸 수 있고 드라이버 보조 시스템 등의 기능도 달려 있죠.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이 정말 편안한 드라이빙 포지션을 취하도록 도와주는데요.
그리고 시트를 높이게 되면 시야 확보에도 좋아서 뭔가 시원해진 느낌까지 준답니다.
높으면서도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이야 말로 suv만의 장점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 2021 현대 투싼은 이런 것들도 충족시켰다고 볼 수 있죠.

뒷좌석의 공간도 앉을 때 지붕 높이도 넉넉한데다가 헤드룸도 괜찮아 보입니다.
센터 콘솔의 사이드에는 물건들도 넣을 수가 있는데요.
운전석 바로 옆 부분에는 넉넉한 공간의 컵홀더가 두 개씩이나 들어 있고, 도어포켓들도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뒷좌석에는 열선도 있어서 추운 겨울날 따뜻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도 있으며,
가운데 시트를 내려주면 쓰루 로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죠.
풀체인지 이후로 몸집도 커지고 차체가 넓어져서 성인 3명이 타도 충분해 보이는 공간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뒷좌석에는 USB포트가 달려 있는데요.
트렁크 공간도 넓은 편이고 적재 공간도 넉넉해 보인답니다.
승차감도 괜찮은게 넓은 시야도 확보가 가능하며, 주행할 때 차체의 모서리 부분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직감적으로 느껴서 주차를 할 때에도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되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작동시키면 시내에서도 아무런 무리 없이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딴짓 하다가 앞 차와 가까워지는 경우가 생기면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잡아줘서 미연의 사고를 방지해줍니다.

(물론 운전중 딴짓은 금물!!!!)

이와 같은 시스템은 정말로 스마트하게 작동된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맹목적으로 맹신을 하여 과속 주행을 한다면 위험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조심하시고 타셔야 됩니다.

이것 말고도 전방 충돌방지 보조나 운전자 주의경보, 하이빔 보조 기능 등 여러가지 기능들도 적용되어 있는데요.
2021 현대투싼은 디자인도 미래 지향적인데다가 공간도 넓은 편이고 활용도도
괜찮아 보이고, 연비도 우수해서 여러 모로 장점들이 많은 차량으로 보여집니다.
앞으로도 고성능의 모델인 N라인도 출시된다고 하니 관심 갖고 주목해볼 필요가 있어 보여요.
그렇다고 해서 무턱대고 아무런 차량들이나 막 구매하지 말고 여러분들의 성향에 알맞는 모델을 택하셔서 타고 다니는 것이 더 현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Leave a Comment